"GK는 돈 안되니 영입 안한 첼시, 산체스론 PL 우승 못해" 맨유전 퇴장에 英 전문가들 맹비판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GK는 돈 안되니 영입 안한 첼시, 산체스론 PL 우승 못해" 맨유전 퇴장에 英 전문가들 맹비판

21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퍼드에서 2025-202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5라운드를 치른 첼시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 1-2로 패했다. 첼시는 이번 시즌 첫 패배를 당하며 리그 6위(승점 8)까지 떨어졌다.
이날 첼시는 전반 4분 만에 로베르트 산체스 골키퍼가 퇴장당하면서 경기가 꼬였다. 브라이언 음뵈모와 일대일 상황을 맞자 산체스 골키퍼가 뛰어나왔지만 페널티박스 바깥에서 공을 건드리지 못하고 음뵈모와 충돌했다. 음뵈모가 먼저 공을 빼낸 상황이었기에 주심은 고민 없이 산체스에게 레드카드를 꺼내들었다. 엔조 마레스카 감독은 빠르게 교체카드를 사용하며 반응했지만 전반전에 2골을 내줬고, 결국 후반전에도 경기를 뒤집지 못했다. 
머슨은 첼시의 이적 정책을 비판했다. 그는 "클럽의 운영방식을 보면 이미 자리 잡은 골키퍼에 큰 돈을 쓰지 않는다. 이익이 없기 때문이다. 젊은 선수들을 영입해서 팀을 다시 성장시킨다. 골키퍼를 트럭 한 대 값에 사서 이적시킨 뒤 이적료를 챙기는 경우는 거의 없다. 그러나 제 생각에는 그들이 뭔가 놓친 것 같다. 승점을 아껴즐 골키퍼가 필요하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9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