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전 가자' 샌디에이고, 컵스에 3-0 반격 성공…마차도 투런 폭발 [NLWC]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3차전 가자' 샌디에이고, 컵스에 3-0 반격 성공…마차도 투런 폭발 [NLWC]

샌디에이고는 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리글리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 2025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시리즈 2차전에서 3-0으로 이겼다.
이날 샌디에이고는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우익수) 루이스 아라에즈(1루수) 매니 마차도(3루수) 잭슨 메릴(중견수) 잰더 보가츠(유격수) 라이언 오헌(지명타자) 개빈 시츠(좌익수) 제이크 크로넨워스(2루수) 프레디 페르민(포수) 순으로 타순을 꾸렸다. 선발투수는 딜런 시즈.
전날 1-3으로 패한 샌디에이고는 1회부터 점수를 뽑으면서 경기를 끌고 갔다. 1회 첫 타자 타티스 주니어가 중전 안타를 쳤고 아라에즈의 우중간 안타로 무사 1, 2루 기회를 잡았다.
마차도가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난 후 메릴 타석 때 타티스 주니어와 아라에즈의 더블 스틸 성공. 2, 3루에서 메릴이 희생플라이를 쳐 1-0이 됐다.
이날 샌디에이고 선발 시즈가 3⅔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다. 2사 이후 스즈키 세이야에게 2루타를 내주고 켈리를 고의4구로 내보낸 뒤 모레혼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시즈 이후 불펜진도 무실점으로 컵스 타선을 봉쇄했다. 그사이 타선은 2점을 더 뽑았다.
5회초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타티스 주니어가 볼넷을 골랐고 아라에즈의 보내기 번트로 1사 2루가 됐다. 마차도가 이마나가 쇼타의 초구, 스플리터를 공략해 좌측 담장을 넘어가는 2점 홈런을 터뜨렸다.
마차도는 이날 귀중한 2점 홈런 한 방으로 승리에 힘을 보탰고, 타티스 주니어가 1안타 1볼넷, 아라에즈가 2안타, 메릴이 1타점 1볼넷으로 승리에 이바지했다.
마운드에서는 시즈 이후 모레혼이 2⅓이닝 무실점으로 승리, 메이슨 밀러가 1⅔이닝 무실점으로 홀드, 로버트 수아레즈가 1⅓이닝 무실점으로 세이브를 기록했다.
/knightjisu@osen.co.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8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5,339
Yesterday 4,868
Max 7,789
Total 503,153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