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선수협회, 팬 감사 인사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프로축선수협회, 팬 감사 인사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이근호 선수협 회장은 "한 해 동안 K리그와 WK리그를 사랑해 주신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추석 연휴 동안 모두가 안전하고 평안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선수협은 남은 시즌 끝까지 선수 권익과 안전을 지키며 현장을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지소연 회장은 "여자축구에 보내주신 응원과 관심이 큰 힘이 된다. 명절을 지나 다시 그라운드에서 더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며 "유·소녀 선수들이 꿈을 이어 갈 수 있도록 선수협도 제도 개선과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청용 부회장은 "팬들의 성원 속에 선수들이 성장한다. 연휴 기간 이동이 많은데 선수단과 팬 모두 안전에 유의해 달라"며 "리그가 끝날 때까지 공정하고 박진감 있는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강가애 부회장은 "현장은 작은 배려와 존중에서 달라진다. 선수와 스태프, 심판, 자원봉사자 모두가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가 더 넓게 퍼지길 바란다"며 "명절에도 땀 흘리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선수협은 앞서 보도자료를 통해 제4회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자선경기 개최를 예고한 바 있다. 이근호 회장은 "자선경기는 12월 13일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다. 선·후배 선수가 한 팀이 되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로, 수익금은 축구 꿈나무와 의료·복지 지원에 쓰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선수협은 "연휴 기간 선수단과 모든 축구인의 안전을 기원한다.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7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4,050
Yesterday 4,286
Max 7,789
Total 512,774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