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팬들, 그리고 치즈스테이크” 오타니가 말하는 필라델피아 [현장인터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442 조회
- 목록
본문
![“열정적인 팬들, 그리고 치즈스테이크” 오타니가 말하는 필라델피아 [현장인터뷰]](https://img1.daumcdn.net/thumb/S1200x63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04/mksports/20251004085402186qmac.jpg)
디비전시리즈를 위해 필라델피아를 찾은 LA다저스 투타 겸업 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소감을 전했다.
오타니는 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뱅크파크에서 진행된 공식 훈련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말 기대된다”며 하루 뒤 있을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디비전시리즈 1차전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오타니는 이 경기 선발 등판 예정이다. 그의 포스트시즌 투수 데뷔전이다. 동시에 메이저리그 역사에도 투타 겸업 선수가 투수로 나서는 최초의 포스트시즌 경기다.
지난해 포스트시즌을 비롯해 월드베이스볼 클래식(WBC) 등 굵직한 무대를 몇 차례 경험한 그는 “가끔은 긴장할 때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보다는 지금 이 시기 야구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더 감사해하고 있다. 내게 있어 건강은 정말 중요하다. 그저 감사할 뿐”이라며 말을 이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