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 9월 27일 천안시티FC와 충청 더비에서 자존심 맞대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37 조회
- 목록
본문

[포포투=정지훈]
충북청주FC(구단주 김현주)가 오는 9월 27일(토) 오후 7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천안시티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31라운드를 치른다.
이번 경기는 충청권을 대표하는 두 팀이 맞붙는 ‘충청 더비’로, 리그 순위 12위(승점 26)에 올라 있는 충북청주와 13위(승점 24)의 천안이 단 2점 차를 두고 있어 결과에 따라 순위가 뒤바뀔 수 있는 중요한 승부가 될 전망이다.
순위가 직접적으로 뒤바뀔 수 있는 중요한 승부라는 긴장감과 더비 특유의 자존심이 맞물리며, 경기장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충북청주FC 김길식 감독은 “이번 충청더비는 단순한 순위 경쟁을 넘어 충청을 대표하는 두 팀의 자존심이 걸린 중요한 경기”라며, “선수단 모두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끝까지 집중해 반드시 승리로 연결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경기장 안팎에서는 팬들의 응원 열기를 더할 다채로운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경기 시작 전과 하프타임에 펼쳐지는 전광판 퀴즈와 경품 추첨 이벤트를 비롯해 리사이클링 키링 만들기, 출석 체크 스탬프, 푸드트럭과 타투 스티커 체험, 충북소주와 함께하는 체험형 게임까지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충북청주FC는 이번 충청 더비에서 승리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이끌어내겠다는 각오이며, 자존심이 걸린 대결인 만큼 지역 축구팬들의 관심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