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츠 이재성, 부상 털고 팀 훈련 복귀…홍명보호도 방끗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마인츠 이재성, 부상 털고 팀 훈련 복귀…홍명보호도 방끗

마인츠 구단은 25일(한국 시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이재성이 본격적으로 팀 훈련에 복귀했다"는 글과 함께 훈련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이재성은 마인츠의 붉은색 훈련복과 태극기가 새겨진 흰색 양말을 신고 훈련에 임했다.
이재성은 이달 초 미국 원정 A매치 2연전에 나선 홍명보호에 합류했다.
그러나 지난 7일 미국과의 첫 번째 평가전에서 선발로 나섰다가 후반 초반 허벅지 통증을 호소하며 교체됐다.
이후 정밀 진단 결과 오른쪽 햄스트링이 미세 파열돼 10일 멕시코와 두 번째 평가전을 앞두고 소속팀으로 조기 복귀했다.
부상 회복에 집중한 이재성은 팀 훈련에 돌아오며 그라운드에 복귀할 가능성이 커졌다.
마인츠는 오는 27일 오후 10시30분 도르트문트와 2025~2026시즌 분데스리가 5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개막 후 3경기에서 1무 2패로 승리가 없던 마인츠는 4라운드에서 아우크스부르크를 4-1로 완파하고 마수걸이 승리를 신고했다.
상대인 도르트문트는 개막 4경기 무패(3승 1무)로 리그 2위에 올라 있는 강팀이다.
이재성의 복귀는 10월 국내에서 A매치 2연전을 치르는 홍명보호에도 희소식이다.
대표팀은 10월10일 브라질, 14일 파라과이(이상 서울월드컵경기장)와 맞대결을 벌인다.
홍명보 감독이 오는 29일 10월 A매치 2연전에 나설 대표팀 명단을 발표하는데, 이재성이 복귀할지 관심이다.
A매치 통산 99경기를 치른 이재성이 센추리 클럽 가입에 한 경기만을 남겨뒀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n90@newsis.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9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