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5 정규시즌 2차 잔여 경기 일정 발표...다음달 3일까지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21 조회
- 목록
본문

26일 KBO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정규시즌 2차 잔여 경기 일정을 확정했다.
편성된 경기는 1차 잔여 경기 일정에서 우천 취소된 후 편성되지 않았던 7경기이며, 10월 3일까지 편성됐다.
경기가 우천 등으로 취소될 경우 발표된 일정의 예비일로 우선 편성되며, 다음 날 동일 대진일 경우 더블헤더로 편성된다. 예비일이 없을 경우 추후 편성된다.
경기 개시시간은 평일 오후 6시 30분, 토요일 오후 5시, 일요일 오후 2시이다. 또한 10월 3일 경기는 해당 구단의 전날 경기 후 이동을 고려하여 오후 5시에 편성한다.
한편, 우천 등으로 연기된 경기가 포스트시즌 참가팀이 아닌 팀 간 경기이거나, 포스트시즌 진출팀이라도 해당 시리즈와 무관한 대진일 경우 정규시즌 최종일과 와일드카드 결정전 개막일 사이의 이동일 또는 포스트시즌 기간 중에 치를 수 있다.
다만 와일드카드 결정전에 진출한 팀의 경우,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와 와일드카드 결정전 사이에는 최소 하루의 이동일을 확보할 예정이다.
또한 정규시즌 제1,5위 구단이 두 팀일 경우에는 KBO리그 규정에 의거 와일드카드 결정전 전날 별도의 1위 또는 5위 결정전을 거행한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