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체육관 보수 공사 지연’ KB손해보험, 새 시즌도 경민대와 함께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759 조회
- 목록
본문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은 의정부체육관 보수 공사 지연으로 인해 2025-2026시즌 홈 경기를 경민대학교 기념관에서 치르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24년 11월 말, 의정부체육관은 시설물안전법에 따른 정밀 진단 결과 즉시 사용이 중단되었다. KB배구단은 의정부시 및 경민대학교와 협의하여 대체 홈구장을 경민대학교 기념관으로 마련하고 프로배구 경기장 기준에 맞게 조성하여 성공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2025-2026시즌을 위해 의정부체육관의 보수 공사는 2025년 9월 완료 예정이었으나, 지붕 보강설계안에 대한 심의 통과가 늦어지면서 재개관 일정이 내년 상반기 이후로 미뤄지게 되었다. 그 결과 KB배구단은 두 시즌 연속 홈 경기장 폐쇄라는 어려움을 직면했지만, ‘팬 퍼스트’와 ‘신뢰 존중’ 이라는 구단 핵심 가치 실현과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연고지 내에서 홈 경기를 치르기로 의정부시와 협의했다.
의정부시는2024-2025시즌 대체 홈구장이었던 경민대학교가 가장 현실적인 대안이라 판단하고 경민대학교와 체육관 대관 논의를 진행했다. 경민대학교 역시 지난 시즌 KB배구단 홈 경기 유치를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경험했으며, 학교 인지도 상승과 지역사회 기여의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이러한 긍정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의정부시의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여 2025-2026시즌 KB배구단의 대체 홈 경기장으로 경민대학교 기념관을 제공하기로 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