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배구 KB손보, 새 시즌 홈 경기도 경민대서 치른다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280 조회
- 목록
본문

KB손해보험의 홈구장인 의정부체육관은 지난해 11월 시설물안전법에 따른 정밀진단 결과 즉시 사용이 중단됐다.
이에 KB손해보험은 경민대학교 기념관을 대체 홈구장으로 사용해 2024~2025시즌을 마무리했다.
당초 의정부체육관의 보수 공사는 지난달 완료될 예정이었으나 지붕 보강설계안에 대한 심의 통과가 늦어지면서 재개관 일정이 내년 상반기 이후로 미뤄졌다.
KB손해보험은 두 시즌 연속 홈 경기장 폐쇄라는 악재가 터졌지만, 연고지 내에서 홈 경기를 치르기로 의정부시와 협의했다.
의정부시는 경민대학교 기념관이 가장 현실적인 대안으로 판단해 경민대학교와 체육관 대관 논의를 진행했다.
경민대학교는 KB손해보험 홈 경기 유치를 통해 학교 인지도 상승과 지역사회 기여에 도움이 됐다고 평가해 의정부시의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였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의정부체육관 재개관이 미뤄져 팬들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개막에 맞춰 차질 없이 홈 경기를 준비하겠다"며 "대체 경기장을 물색해준 의정부시와 적극 협조해준 경민대학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경민대학교 관계자는 "KB손해보험의 홈 경기를 다시 유치하게 돼 기쁘다"며 "2025~2026시즌에도 ‘경민불패’ 신화를 이어가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notforget@newsis.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