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FC 베테랑 해결사 김병오, 팬들이 뽑은 9월 MVP 선정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화성FC 베테랑 해결사 김병오, 팬들이 뽑은 9월 MVP 선정

2일 화성FC는 "베테랑 공격수 김병오 선수가 팬 투표를 통해 2025시즌 9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이번 팬 투표는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진행됐으며, 전체 투표자의 36%가 뽑은 김병오가 9월 MVP로 이름을 올렸다.
김병오는 9월 한 달간 4경기에 출전해 2골을 기록하며 팀 공격을 이끌었다. 28라운드 충남아산FC와 홈경기에서 침착한 페널티킥 득점으로 선제골을 기록했고, 29라운드 전남드래곤즈 원정에서도 코너킥 상황에서 시즌 세 번째 득점을 올렸다. 풍부한 경험에서 비롯된 위치 선정과 결정력이 돋보였다.
김병오는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한다는 건 언제나 쉽지 않지만, 화성이 빠른 적응을 도와줬다. 덕분에 빠르게 팀에 녹아들어 즐겁게 훈련하며 축구에 몰입할 수 있었고, 그 부분이 경기력 향상으로 이어졌던 것 같다. 온전히 축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많은 배려와 도움을 주신 감독님과 코칭스태프, 함께 뛰는 동료들, 든든한 팬들, 그리고 구단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10월에도 더 열심히 뛰고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병오의 9월 MVP 시상식은 오는 10월 4일 인천과 홈경기에 앞서 진행될 예정이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2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5,951
Yesterday 4,868
Max 7,789
Total 503,765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