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완전 치료 끝났어"…박미선, 절친 조혜련에 "고마워"→"그 말듣고 눈물 나더라"(유퀴즈)[SC리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 완전 치료 끝났어"…박미선, 절친 조혜련에 "고마워"→"그 말듣고 눈물 나더라"(유퀴즈)[SC리뷰]

개그우먼 조혜련이 동료 박미선의 건강 회복 소식을 전하며 뭉클한 우정을 드러냈다.
코미디언 이경시과 조혜련이 1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개그계 레전드 고모들' 특집 게스트로 출연했다.
조혜련은 "섭외 전화를 받고 단독 출연인 줄 알았는데 경실 언니랑 같이 나온다고 해서 살짝 고민했다. 그래도 이 기회 아니면 언제 또 '유퀴즈' 나가겠냐 싶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이 "조혜련 씨가 박미선 씨 이야기를 라디오에서 했다고 하더라"고 묻자 조혜련은 잠시 머뭇거리며 "그 얘기가 기사화돼 너무 죄송했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며칠 뒤 미선 언니한테 전화가 왔다. 혼날 줄 알고 '이제 큰일 났구나' 싶었는데, 언니가 '나 완전 치료 끝났어. 그리고 날 위해 기도해줘서 고마워'라고 하더라"며 "언니가 그렇게 먼저 이야기해줘서 너무 고마웠다"고 말했다.
조혜련은 "언니는 늘 덤덤하지만 따뜻하다. 그 말을 듣는데 갑자기 눈물이 났다"며 "경실 언니가 예전에 나한테 해줬던 말도 그제서야 이해가 됐다. 우린 친구가 아니라 가족이구나 싶었다"고 전했다.
앞서 박미선은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조혜련의 발언으로 박미선이 현재 치료를 마치고 건강을 회복했음을 전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으며, 현재는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8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6,942
Yesterday 6,057
Max 7,789
Total 579,874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