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대박 앨범 준비 중, 꼭 들어달라” [TD현장]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엔하이픈 “대박 앨범 준비 중, 꼭 들어달라” [TD현장]

26일 오후 5시 엔하이픈의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워크 더 라인 : 파이널'(WALK THE LINE : FINAL)이 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진행됐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10월부터 18개 지역에서 총 29회 펼쳐진 월드투어 '워크 더 라인'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공연이다. 세 번째 월드투어를 마무리하는 공연인 만큼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공연은 선예매 시작 이후 시야제한석 일부를 포함한 3회 차 좌석이 매진된 데 이어 일반 예매로 추가 오픈된 시야제한석까지 완판 됐다.
이날 리키는 "오늘 공연 재밌었나. 사실 저는 어제그저께도 좋았지만 오늘이 제일 재밌었던 것 같고 현재까지 모든 공연을 합쳐서 이날 공연이 제일 좋았다. 2층에 계신 팬분들까지 일어나 응원해 주시는 게 흔치 않은 일이기에 더욱 감동을 받았고 엔진(팬덤명) 여러분들의 에너지를 받아 갈 수 있게 돼 너무 감사하다. 나 역시 목이 쉴 정도로 공연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이 투어가 마지막이라는 게 믿기 않는다. '워크 더 라인'을 통해 전 세계에서 오신 엔진 분들을 만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 또한 서울에서 시작해 서울에서 마무리할 수 있어 뜻깊다. 언제 또 콘서트를 할지 모르겠지만 여기 계신 분들께서 다시 찾아와 주셨으면 한다. 우린 앞으로 앨범 준비를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제이크는 "저희가 96번 공연을 하면서 매번 새로운 감정을 느낀다. 그런데 오늘은 팬분들과 멤버 7명이 같이 무대를 만든 것 같다. 이날 저희를 처음 본 엔진 분들도 있으신 걸로 안다. 소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콘서트는 끝이 났지만 대박인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정말 좋으니 꼭 들어주시라"라고 당부했다.
엔하이픈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52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7,171
Yesterday 12,699
Max 12,699
Total 681,305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