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전 소속사와 아름다운 이별…아이오아이 재결합 집중 [단독]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임나영, 전 소속사와 아름다운 이별…아이오아이 재결합 집중 [단독]

19일 OSEN 취재 결과, 임나영은 마스크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임나영과 마스크 스튜디오는 충분한 논의를 거쳐 원만하게 계약을 종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마스크스튜디오 측 관계자는 OSEN에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된 게 맞다”고 전했다.
2016년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임나영은 리더로 팀을 이끌었다. 아이오아이 활동 이후 프리스틴, 프리스틴V로 활동한 임나영은 2020년 tvN 드라마 ‘악의 꽃’을 통해 배우로 데뷔, 도해수의 아역으로 호소력 있는 감정 열연을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잠재력을 증명해 냈다.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임나영은 영화 ‘트웬티 해커’, ‘유포자들’, ‘4분 44초’ 등과 드라마 ‘썸머가이즈’, ‘나의 너에게’, ‘이미테이션’, ‘두근두근 방송사고’, ‘KBS 드라마 스페셜-유포자들’, ‘우당탕탕 패밀리’ 등에 출연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와 연극 ‘헬로, 더 헬:오델로’에도 출연하며 스펙트럼을 확장하기도 했다.
이처럼 연기의 저변을 확장하기 위한 다양한 도전을 이어가며 성장을 이뤄낸 임나영은 전 소속사와 아름다운 결별 이후 아이오아이 재결합 프로젝트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2026년 아이오아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정소미, 정채연 등 멤버들이 인터뷰를 통해 직접 10주년 재결합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재결합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나영은 리더로서 아이오아이 재결합의 중심에서 팀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elnino8919@osen.co.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73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5,506
Yesterday 13,218
Max 14,868
Total 985,503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