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나나, 에이비식스 김동현과 '청춘 로맨스' 호흡…"너무 세심해서 감동" (미래의 미래)[엑's 현장]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우아 나나, 에이비식스 김동현과 '청춘 로맨스' 호흡…"너무 세심해서 감동" (미래의 미래)[엑's 현장]

24일 서울 마포구 스텐포드호텔코리아에서는 U+ 모바일 tv 드라마 '미래의 미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권나연('우아' 나나), 김동현('에이비식스'), 차경은, 고규필, 조이건, 김주미와 임공삼 감독이 참석했다.
'미래의 미래'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공미래(권나연)가 첫사랑의 환상에서 완전히 벗어난 후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청춘의 감정 성장기를 다룬 작품.  여주인공 공미래가 첫사랑의 바람으로 배신을 겪은 뒤 영화 동아리 '팝콘각' 친구들 이현재(김동현), 오민실(차경은)과 함께 복수 프로젝트 '복.연.뜨'를 진행하며 청춘들의 성장통을 그려낼 전망이다.
출연 결심 계기를 묻는 질문에 권나연은 "'미래의 미래' 대본을 봤을 때 바로 출연을 결심했다. 마냥 풋풋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 감정들이 너무 좋아서 마음을 먹었다. 오디션을 보러 갔을 때 감독님의 인상이 너무 좋아서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상대역 김동현을 비롯한 배우들과의 호흡도 전했다. 권나연은 "대본리딩 때 멤버들을 봤다. 현재(김동현)는 가수 활동 당시 선배님이다 보니 어려웠는데, 현장에서 호흡을 맞춰보니 너무 세심했다. 감정 신에서는 충분히 기다려주시기도 해서 그런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미래의 미래'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금요일 1회분씩 총 6부작을 공개한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79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0,398
Yesterday 10,769
Max 14,868
Total 1,035,811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