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정하연 "유닛 리더 맡아…파트도 논의해서 정해"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91 조회
- 목록
본문
트리플에스 미소녀즈는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새 앨범 '비욘드 뷰티'(Beyond Beauty)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트리플에스는 '비욘드 뷰티'에 대해 "각기 다른 콘셉트의 유닛 곡과 더불어 24명이 함께한 특별한 트랙으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제니스의 리더를 맡은 정하연은 "저희가 운이 좋게 리더를 맡게 됐다"라며 "선정 과정에서도 팬분들과 소통하고 파트도 저희가 다 논의해서 정해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문은 설린, 선은 신위, 넵튠은 윤서연이 리더로 나선다.
한편 트리플에스 미소녀즈는 미소녀 유전자 결합으로 탄생했다. 문(moon), 선(sun), 넵튠(neptune), 제니스(zenith), 우주의 힘으로 탄생한 네 디멘션(유닛)은 미소녀즈(msnz)라는 이름으로 특별한 서사를 펼쳐낼 전망이다.
이번 '비욘드 뷰티'는 인트로 '매직 샤인 뉴 존'(Magic Shine New Zone)을 시작으로 넵튠과 문, 선과 제니스의 각 리드 트랙 '플라이 업'(Fly Up), '카메오 러브'(Cameo Love)와 '버블 검 걸'(Bubble Gum Girl), '큐 앤 에이'(Q&A)가 수록된다. 그리고 24명 완전체 곡인 '크리스마스 얼론'(Christmas Alone)이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문은 설린과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으로, 선은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으로 구성됐다. 넵튠에는 서연과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가, 제니스에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이 합류했다.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발매.
seunga@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