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피아 다음은 이거"…2026년 극장은 디즈니가 접수, 차기작 '호퍼스' 공개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56 조회
- 목록
본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오는 2026년 3월 개봉하는 영화 '호퍼스'의 예고편을 24일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 속에는 '호핑' 기술을 통해 로봇 비버로 변신한 주인공 메이블의 모습이 담겼다. 동물들의 생태계로 들어간 메이블의 시선을 따라 생생한 생태계의 모습이 디즈니의 유머와 함께 표현되며 호기심을 유발했다.
영화 '호퍼스'는 오는 26일 개봉을 앞둔 '주토피아 2'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과학 기술과 인간과 공존하는 동물들의 생태계를 그린다. 특히 비버 로봇으로 변신한 메이블이 연못에 사는 생물들과 함께 어떤 모험을 하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예고편 마지막에는 비버, 도마뱀과 함께 낯선 남성의 차에 올라탄 메이블이, 비버 로봇의 모습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그를 협박하는 모습이 담겼다. 동물에게 협박당해 깜짝 놀란 남성과 귀여운 비버 메이블의 모습이 번갈아 교차되며 앞으로 펼쳐질 모험에 기대감을 높였다.
'호퍼스'는 인간의 의식을 동물 로봇에 이동시켜 동물로서 그들과 소통하고 세상을 경험하게 하는 특별한 세계와 예상치 못했던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모험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시리즈 '위 베어 베어스'의 제작자이자 '카 2', '마다가스카의 펭귄' 등의 작품에서 스토리보드 아티스트로 활약한 다니엘 총이 연출을 맡았다. 신예 파이퍼 쿠르다를 포함해 '인사이드 아웃 2'에 출연한 배우 바비 모니한, '탑건: 매버릭'으로 국내에서 인기를 모은 배우 존 햄이 출연한다. 여기에 아카데미 시상식 3회 수상에 빛나는 레전드 배우 메릴 스트립까지 보이스 캐스트 합류 소식을 전하며 화려한 캐스팅도 화제가 됐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주토피아 2'에 이어 디즈니·픽사의 저력을 보여줄 영화 '호퍼스'는 오는 2026년 3월 개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