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수가없다' 13일째 200만 돌파…벼랑끝 이병헌 새 포스터 공개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어쩔수가없다' 13일째 200만 돌파…벼랑끝 이병헌 새 포스터 공개

6일 배급사 CJ ENM에 따르면 '어쩔수가없다'는 개봉 13일째인 이날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앞서 '어쩔수가없다'는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한 후 손익분기점(약 130만)까지 일찌감치 넘어서며 흥행세를 이어온 데 이어 개봉 13일째 200만 관객까지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박찬욱 감독의 전작 '헤어질 결심'의 최종 스코어인 누적관객수 190만 명도 넘은 기록으로도 눈길을 끈다.
이에 '어쩔수가없다'의 4차 포스터가 공개돼 흥미를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짙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소나무 사이에서 고추나무 화분을 높게 치켜든 만수(이병헌 분)의 모습을 담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벼랑 끝에 몰린 만수가 선택의 기로에서 갈등하는 영화 속 순간을 담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선명한 색채가 돋보이는 독창적인 비주얼은 박찬욱 감독의 손끝에서 탄생한 '어쩔수가없다'의 정교한 미장센을 드러내 여운을 더한다.
'어쩔수가없다'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과 긴장·유머를 넘나드는 드라마틱한 전개, 아름다운 미장센, 견고한 연출 그리고 블랙 코미디까지 더해져 N차 관람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장기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어쩔수가없다'의 추이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 분)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aluemchang@news1.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8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567
Yesterday 4,932
Max 7,789
Total 524,628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