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프 쥴리VS피프티 문샤넬, K돌 2025 댄싱퀸 뽑는다 ('아육대')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키오프 쥴리VS피프티 문샤넬, K돌 2025 댄싱퀸 뽑는다 ('아육대')

<방송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프리뷰 기사입니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 ‘2025 추석특집 아육대’ 3부에서는 2부에 이어 화제성 일등 공신인 댄스스포츠 경기가 펼쳐지며, 대망의 ‘댄싱퀸’이 가려진다. 
최근 'Pookie(푸키)' 챌린지로 화제를 모은 ‘FIFTY FIFTY(피프티피프티)’ 문샤넬은 물론 압도적인 가창력과 힙한 퍼포먼스로 ‘핫 서머퀸’ 수식어를 얻은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쥴리까지 요즘 가장 주목받는 여자 아이돌들이 출전한다. 또한 발레 전공자 ‘트리플에스(tripleS)’ 지연, 댄스스포츠 15년 경력의 프로선수 ‘X:IN(엑신)’ 노바 등 숨은 실력자들이 새롭게 출전, ‘댄싱퀸’ 타이틀을 향한 치열한 무대를 예고한다. 여기에 지난해 은메달리스트 ‘WOOAH(우아)’ 나나가 금메달을 향한 재도전에 나서며, 한층 치열한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서 진행되는 권총 사격 혼성 단체전에서는 국내 대표 아이돌 명가 SM, 웨이크원, 스타쉽 등 각 소속사의 남녀 아이돌들은 물론, 오로지 ‘2025 아육대’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조합 ‘루키즈’가 출전해 대결을 펼친다. 특히 ‘루키즈’는 올해 갓 데뷔한 5세대 아이돌들이 모인 팀으로, 신인다운 넘치는 패기와 승부욕으로 합동 훈련까지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K-POP 산업을 이끄는 대형 소속사들의 자존심을 건 진검승부 끝에 ‘권총 사격 명가’ 타이틀을 거머쥘 소속사는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아육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육상의 꽃’ 400m 릴레이 경기도 진행된다. 검증된 실력의 육상 강자 ‘Kep1er(케플러)’, ‘&TEAM(앤팀)’, ‘P1Harmony(피원하모니)’부터 신흥 육상돌을 노리는 ‘Hearts2Hearts(하츠투하츠)’, ‘FIFTY FIFTY(피프티피프티)’, ‘KickFlip(킥플립)’ 등 다양한 팀들이 대거 출전한다. 화려한 라인업에 걸맞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준 높은 명승부가 펼쳐져 현장의 모든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진다. 특히나 2024년 압도적인 차이로 금메달을 차지한 ‘&TEAM(앤팀)’이 이번에도 ‘육상 강자’ 타이틀을 지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늘 오후 5시 50분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3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2,881
Yesterday 5,391
Max 7,789
Total 532,333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