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은땀 흘려"…이은지, 건강 이상으로 라디오 불참…대타는 엄지인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006 조회
- 목록
본문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측은 8일 공식 계정에 "'은지네 편집숍 OMG' 코너는 디제이의 건강상의 이유로 오늘 하루 쉬어간다. 갑작스러운 공지 죄송하며 청취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는 말로 시작하는 글을 공개했다.
이어 "10월 8일 수요일 하루는 엄지인 아나운서께서 스페셜 DJ로 진행해 주신다. 여러분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2시간 함께 하겠다"고 이은지를 대신해 엄지인이 자리를 채워줄 것임을 덧붙여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엄지인은 "바통을 이어받았다. 낯선 목소리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이은지 씨가 컨디션 이슈로 인해 자리를 비웠다. 나갈 때 식은땀 나는 모습을 보니 내가 다 걱정된다"고 우려를 표했다.
넘치는 에너지와 활약으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은지의 건강 이상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은 "무리하지 말고 빨리 나아라",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 "빠른 쾌유를 빈다", "아프다니 너무 속상하다"며 위로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은지는 지난 2023년 4월부터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을 진행하고 있다. EBS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에도 출연 중인 그는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MC를 맡았다. 또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둔 SBS '별의별 토크: 보고보고보고서'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