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UN 김정훈이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10일 iMBC연예 취재 결과 김정훈은 드라마 '부부 스캔들 : 판도라의 비밀'(극본 박지혜·연출 김정수)을 통해 복귀한다.
'부부 스캔들'은 상류층 빌라를 배경으로 얽히고설킨 부부들의 비밀과 불륜, 감시,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김정훈은 빌라에 새로 이사 온 심리상담사이자 관찰자 우진으로 분한다.
우진은 겉으로는 젠틀하지만 이웃들의 비밀과 욕망을 꿰뚫어 보며 사건의 균열을 촉발하는 인물로 묘사된다. 해당 작품에는 김정훈을 비롯해 강세정, 신주아, 강은탁 등이 출연한다.
하지만 2011년 7월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돼 면허가 취소되었으며 2023년 12월29일 운전 중 추돌 사고를 냈으나 경찰의 음주측정 요구를 거부했다. 법원은 교통사고 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등 혐의로 기소된 김정훈에게 이듬해 5월 벌금 1000만원의 약식명령을 내렸다. 2019년 전 여자친구와 교제 중 임신 중절 강요 및 금전 문제로 피소당하는 추문도 있었다. 이러한 사생활 논란 탓에 김정훈은 자숙 및 국내 활동을 중단했고, 최근에는 일본을 주무대로 삼아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부부 스캔들'을 통해 국내 활동에 다시 시동을 거는 모양새다.
김정훈이 출연하는 '부부 스캔들'은 촬영에 돌입한 상황. 추후 웨이브, GTV 등을 통해 공개 및 방영될 예정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CJ EN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5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4,916
Yesterday 5,079
Max 7,789
Total 543,837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