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로 1년 미룬 결혼…이장우♥조혜원, 7년 연애 결실 '웨딩화보' 공개 [엑's 이슈]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팜유'로 1년 미룬 결혼…이장우♥조혜원, 7년 연애 결실 '웨딩화보' 공개 [엑's 이슈]

조혜원은 10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장우♥혜원 11월 23일 저희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올렸다. 
사진 속에는 서로를 끌어안은 채 환하게 웃음꽃을 피우는 이장우와 조혜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단정한 수트와 순백의 드레스로 클래식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군모를 쓴 채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했다. 캠핑장을 배경으로 한 자연스러운 야외 분위기 속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조혜원의 아름다운 미모도 돋보였다. 
조혜원은 "바쁜 일상 속에 오랜만의 연락이 조심스러워 선뜻 먼저 연락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청첩장을 받을 땐 몰랐는데 직접 전해야 할 상황이 되어보니 어렵게 느껴지네요..!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연락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라며 청첩장 전달의 어려움에 대해 조심스럽게 양해를 구했다. 
이장우 조혜원의 웨딩화보에 '나혼산' 팜유 멤버 박나래는 "혜원아 증말 증말 아름답고 고져스하당. 아주 이뻐!!"라며 애정을 듬뿍 담은 축하를 전하기도 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2018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19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고, 2023년부터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공개 열애 당시 이장우는 박나래, 전현무와 '팜유즈'를 결성하며 '나 혼자 산다'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솔로들만 출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던 만큼 이장우의 결혼과 하차 여부에 큰 관심이 쏠렸다. 
이후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남자 최우수상을 받은 이장우는 수상소감에서 "그리고 여자친구 지금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을 조금 미뤄야 될 것 같다. '나 혼자 산다'라는 프로그램 조금만 더 해도 될까? 너무너무 사랑한다"라고 이야기해 이목을 끌었다. 
이에 박나래는 "우리가 장우를 잡은 것도 있다. 장우가 조금 더 '나 혼자 산다'에 있었으면 좋겠는데 프로그램 특성상 결혼하면 남을 수가 없지 않냐"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장우는 "팜유가 이제야 내 인생을 찾은 듯한 그런 느낌이었다. 결혼하고 못하게 된다는 생각에 너무 힘들었다. 그때 사실 상견례도 다 하고 날짜를 알아보고 있다가 어머님한테 가서 '딱 1년만 연기 가능할까요?'라고 말했다. 쉽지 않은 건데 어머님도 아직 혜원이가 어리다 보니까 '그러게'라고 해주셨다"고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박나래는 "쉽지 않은데"라며 "그걸 이해해 준 혜원이도 대단하다"고 놀라워했다. 이장우는 "혜원이도 고맙다"며 예비 처갓집과 조혜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두 사람은 오는 11월 2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주례는 전현무, 기안84가 사회를 맡는다. 축가는 사촌 형인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부른다. 
사진 = 이장우 조혜원, 나래식, MBC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2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325
Yesterday 4,998
Max 7,789
Total 549,536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