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LCK 안방마님' 윤수빈 아나운서, 팬이 남편 됐다…12월 7일 결혼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단독]'LCK 안방마님' 윤수빈 아나운서, 팬이 남편 됐다…12월 7일 결혼

1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윤수빈 아나운서는 12월 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남편은 3살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차분하고 다정한 성격의 ‘훈남’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이 됐고, 오랜 기간 안정적인 연애로 예쁜 사랑을 키웠다.
최근 서로를 향한 사랑과 믿음으로 결혼을 결정한 두 사람은 주위의 축하와 축복 속 예식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예비남편은 윤수빈 아나운서 팬이었다. 지인의 소개로 윤 아나운서를 우연히 만나 연인이 됐고, 이제는 평생의 짝이 될 예정이라 두 사람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가 눈길을 끈다.
윤 아나운서는 결혼 후에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LCK 안방마님’다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윤수빈 아나운서는 OBS 경인TV 기상캐스터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고, LCK 분석 데스크 아나운서로 ‘LCK 안방마님’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BSN 스포츠 ‘아이 러브 바스켓볼’ 메인 MC로도 활약했으며, 티빙 오리지널 예능 ‘보물찾기’에 출연해 색다른 도전을 선보이기도 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27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8,018
Yesterday 13,507
Max 14,868
Total 961,436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