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조혜원 결혼식에 '호두 부케' 등장…답례품도 호두과자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장우♥조혜원 결혼식에 '호두 부케' 등장…답례품도 호두과자

호두과자 브랜드 측은 지난 2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장우님 결혼식에 호두과자 모형으로 만든 서프라이즈 선물이 함께했다"고 알렸다.
이어 "고귀한 손님께 내는 재료로 옛날부터 쓰여 온 호두는 '자손번창'과 '가문의 번영'을 뜻하는 혼례 음식의 의미를 담고 있다"며 "사랑과 축복이 가득한 이 순간, 호두과자 꽃다발이 두 분의 앞날에 한결같은 행복과 번영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장우는 현재 호두과자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이에 호두과자 모형과 꽃이 섞인 독특한 부케를 만든 것. 흰색 드레스에 호두 부케를 든 조혜원은 미소를 지으며 이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더불어 결혼식 답례품도 호두과자였다. 상자에는 이장우와 조혜원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사랑으로 구운 달콤한 호두과자에 오늘 함께해 주신 따뜻한 마음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를 담았다'는 문구가 담겼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2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전현무가 주례를 맡았으며, 기안84가 사회로 나섰다. 이장우의 사촌 형이자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환희가 축가를 불렀다.
한편 이장우 조혜원은 지난 2018년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23년 6월 교제 사실을 인정한 뒤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seunga@news1.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70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9,028
Yesterday 10,769
Max 14,868
Total 1,034,441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