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원♥신지, 손잡고 공개 데이트…"꽃처럼 예뻐" 플러팅까지 [RE: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문원♥신지, 손잡고 공개 데이트…"꽃처럼 예뻐" 플러팅까지 [RE:뷰]

지난 15일 채널 '어떠신지?!?'에서는 '평양냉면 싫어하는 신지가 극찬한 숨겨진 맛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신지는 문원과 함께 세종특별시에 있는 한 평양냉면집을 찾아 밥을 먹었다.
신지는 "광고가 들어왔는데 추천할 수 있을지 판단해야 해서 직접 먹어보러 왔다. 만약 별로라면 오늘 영상을 올리지 않겠다"고 파격 공약을 내걸었다. 신지 옆에 선 문원은 머리카락을 다정하게 정리해주는 등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식당에 들어선 두 사람은 다양한 음식을 맛보며 즐거운 대화를 나눴다. 특히 어복쟁반 위에 올려진 백목이버섯을 본 문원은 "이렇게 큰 거 처음 본다"며 감탄을 자아냈다. 신지 역시 "이렇게 큰 목이버섯 처음 본다. 꽃처럼 생겼다"고 놀라워 했다. 이에 문원은 "신지처럼 (꽃처럼 생겼다)"고 달달멘트를 날려 설레임 가득한 분위기를 그려냈다.
신지는 지난 7월 자신의 채널을 통해 문원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오랜 시간 코요태 활동으로 사랑받아 온 신지의 결혼 발표는 예비 신랑 문원을 둘러싼 각종 의혹과 함께 관심을 집중시켰다. 논란이 이어지자 신지는 "걱정해 주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는 걸 잘 알고 있다. 결혼까지 아직 시간이 있으니 지켜봐 달라"고 차분히 입장을 밝히며 성숙한 대응을 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지는 문원과의 결혼을 앞두고 이사, 가구 선택 등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며 설렘을 숨기지 않았다. 최근 3층 규모의 전원주택으로 이사한 신지는 "3층은 예비 신랑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겠다"라며 달달한 예비 신혼의 기운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25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578
Yesterday 8,478
Max 8,478
Total 581,988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