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슈퍼루키 '뉴비트', 강렬하고 독특한 세계관 통할까… 11월 6일 컴백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375 조회
- 목록
본문

16일 뉴비트는 공식 계정을 통해 첫 미니앨범의 캐릭터와 앨범명을 공개했다. 데뷔 전부터 국내외 버스킹 투어로 실력을 쌓고 글로벌한 팬덤을 소유한 실력파 그룹 '뉴비트'는 새 캐릭터의 모션 영상과 이미지를 먼저 오픈해 대중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캐릭터는 분홍색 털에 청록색 반점이 섞여있는 고양이 캐릭터다. 머리 위의 뿔과 날카로운 발톱이 강렬한 인상을 줬고, 빛나는 눈과 꼬리에 달린 스파이크 장식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해당 캐릭터는 'NBT'라는 이니셜 목걸이를 착용해 '뉴비트'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예고했다.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했던 '뉴비트'가 이번엔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어떤 콘셉트의 비주얼과 음악을 대중에게 선보일지 주목된다.
지난 3월 데뷔한 '뉴비트'는 신인답지 않은 파격 행보로 화제가 되어왔다. Mnet 데뷔쇼와 SBS 데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데뷔와 동시에 주목받았고, 'KCON LA 2025',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피치스 런 유니버스 2025'등 다양하고 화려한 국내외 페스티벌 무대에 서며 '차세대 슈퍼루키'임을 입증했다.
'뉴비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LOUDER THAN EVER'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오는 11월 6일 오후 12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대세 신인 '뉴비트'가 이번에도 그 영향력을 입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