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호러’ 영화 ‘강령:귀신놀이’ 세계 유수 판타스틱 영화제 러브콜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하이틴 호러’ 영화 ‘강령:귀신놀이’ 세계 유수 판타스틱 영화제 러브콜

글로벌 IP 콘텐츠 스튜디오 이오콘텐츠그룹이 제작한 글로벌 하이틴 호러 영화 ‘강령:귀신놀이’가 스페인 시체스에서 열린 제58회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시체스영화제)에서 글로벌 관객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 속 성황리에 상영되었다. 현지 산업관계자와 관객들은 한국형 오컬트 호러의 새로운 면모를 높이 평가했다.
1968년 판타지와 호러 영화 상영주간으로 출범한 시체스영화제는 현재 매년 약 30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찾는 유럽 최대 규모의 판타스틱 영화 축제로 ‘호러의 본고장’이라 불릴만큼 대표적인 판타스틱 영화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뤼셀판타스틱영화제, 판타스포르토국제영화제와 함께 세계 3대 판타스틱영화제로 꼽히며, 전 세계 호러, 스릴러, 판타지, SF 장르의 영화인들의 등용문으로 평가받았다. 국내 영화로는 2024년 천만 관객을 돌파로 ‘파묘’가 제 57회 시체스영화제에 초청되어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제 58회 시체스영화제의 브리가둔(Brigadoon)섹션에서 공식 초청 된 ‘강령:귀신놀이’는 공모전에 제출할 ‘무엇이든 알려주는 강령술’ 영상을 촬영하던 자영과 친구들이 호기심에 진짜 강령술을 시도하다가 마주한 감당할 수 없는 공포를 그린 하이틴 오컬트 스릴러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5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7,874
Yesterday 8,173
Max 8,478
Total 597,457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