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데뷔 앞둔 &TEAM의 포효…신비로운 비주얼 눈길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59 조회
- 목록
본문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한국 미니 1집 콘셉트 클립·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팀의 정체성인 '늑대 DNA'가 도드라진 'ROAR(포효)' 버전이다. 초현실적인 공간 속 아홉 멤버(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의 신비로운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늑대 울음소리와 함께 멤버들의 뜨거운 눈빛, 결연한 표정이 교차하면서 아무도 밟지 않은 길에 도전하는 아홉 멤버의 각오가 선명히 드러난다.
콘셉트 포토 역시 은은한 빛과 그림자, 자연 질감을 살린 세트와 메이크업을 통해 팀의 유대감과 생명력을 시각화했다. 절제된 힘과 세련된 감각이 돋보인다. K-팝 본진에서 펼쳐질 &TEAM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첫 콘셉트 'BREATH(숨)' 버전은 시련을 딛고 다시 일어서는 &TEAM의 생존 본능을 그렸다. 두 번째 콘셉트 'GAZE(응시)' 버전은 한계를 넘어 더 높은 곳으로 향하려는 비상(飛上)의 의지를 표현했다. 이번 'ROAR' 버전은 미지의 영역을 향해 나아가는 &TEAM의 도전 정신과 정체성이 응축됐다.
한편, 한국 데뷔 앨범 'Back to Life'에 담긴 상징적 메시지를 정점으로 끌어올린 &TEAM은 오는 20~22일 트랙 샘플러,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차례로 공개한다. 이어 27일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며, 28일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가 전 세계에 발매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하이브 레이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