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오늘(20일) '디 액션' 공개…멤버 전곡 작업 참여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58 조회
- 목록
본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당찬 매력을 담은 새 미니앨범 '디 액션(The Action)'으로 돌아온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20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디 액션'과 타이틀곡 '할리우드 액션(Hollywood Action)'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여섯 멤버는 직접 전곡 작업에 참여해 '도전'과 '성장'을 주제로 한 솔직한 청춘의 서사를 담았다.
타이틀곡 '할리우드 액션'은 스윙 리듬과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할리우드 스타 같은 자신감과 당당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안무가 바다가 안무 제작에 참여해 퍼포먼스 완성도를 높였다.
명재현, 태산, 운학, 이한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미니 3집 '19.99'와 4집 '노 장르'로 2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팀은 새 앨범으로 또 한 번의 '커리어 하이'를 예고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KBS아레나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23일부터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 무대에 잇따라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KOZ 엔터테인먼트]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