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Undefined variable $video_img in /home/vlljagfooxrj/hafline.co.kr/nariya/lib/content.lib.php on line 837

“이이경 계정 맞다” 주장 영상 삭제→폭로자 재등판 “증거 모으는 중” 사생활 루머 일파만파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이경 계정 맞다” 주장 영상 삭제→폭로자 재등판 “증거 모으는 중” 사생활 루머 일파만파

배우 이이경을 둘러싼 사생활 논란이 폭로자 증거 영상 공개와 게시글 삭제로 이어지며 혼란을 키우고 있다. A 씨는 "증거를 모으는 중"이라고 추가 입장을 전했다.
10월 21일 새벽 '이이경 계정'이라고 주장하며 관련 증거 영상을 게시했던 A씨 게시글이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해당 게시물은 “다른 이용자 요청으로 게시중단 되었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2에 따라 임시조치되었습니다”는 문구와 함께 비공개 처리됐다.
A씨가 자신이 독일인이라고 밝히며 정체를 해명한 내용 역시 삭제돼 현재 계정상에서는 관련 게시물을 찾을 수 없다.
A씨는 앞서 ‘이경 배우’로 저장된 인물과 나눈 대화 캡처를 공개하며 부적절한 성적 발언을 폭로한 인물로 알려졌다. A씨는 이번 폭로는 금전 목적이 아닌 “다른 여성들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사생활 루머 확산과 관련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이번 사안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 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해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고 강경 대응을 밝혔다.
일부 누리꾼은 조작 가능성을 제기하는 가운데 사건 향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33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8,298
Yesterday 5,973
Max 8,478
Total 619,996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