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반복된 SNS 기행에…소속사 측 "정서 불안정 상태…게시물 공유 자제 부탁" (공식)[전문]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318 조회
- 목록
본문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계쩡에 "먼저 최근 박봄의 개인 SNS 게시글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현재 박봄은 정서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상태로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회복을 위한 치료와 휴식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라며 "SNS 게시글이 여러 경로를 통해 확산되면서 사실과 다르게 해석되거나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고 있다"고 우려했다.
앞서 박봄은 자신의 계정에 양현석 고소글 및 YG 엔터테인먼트 관련 황당 폭로 글 등을 게재해 논란이 됐다.
이하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최근 박봄의 개인 SNS 게시글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더불어 많은 격려를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박봄은 정서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상태로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회복을 위한 치료와 휴식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SNS 게시글이 여러 경로를 통해 확산되면서 사실과 다르게 해석되거나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박봄 본인은 물론, 가족을 비롯한 지인들에게까지 피해가 번지고 있습니다.
또 언론 관계자 여러분께도 보도를 자제해 주실 것을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가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여 보다 나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깊은 이해와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