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두 아이 엄마 됐다…4년 만에 '둘째 임신' 발표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비, 두 아이 엄마 됐다…4년 만에 '둘째 임신' 발표

24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는 가수 나비와 코미디언 김인석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나비는 최근 심경 변화에 대한 질문에 "가을을 정말 좋아하는데 갑자기 호르몬 변화가 있는 것 같다. 예민하다"고 털어놨다. 이에 안영미는 "오늘 나비 씨의 중대 발표가 있다. 아주 좋은 일"이라며 깜짝 소식을 암시했다. 
나비는 "두시의 데이트 청취자분들이 같이 응원해 주셨다. 사실 제 뱃속에 둘째가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고 밝혔다. 안영미는 "지난주부터 안정기가 지나서 발표를 할 수 있었는데 '두데'에서 해 달라고 부탁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나비는 지난 2019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결혼 2년 만에 첫아들을 품에 안았다. 그는 지난 9월 개인 채널을 통해 둘째를 고민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둘째 출산에 대해 몇 년간 고민했다는 그는 "나는 일도, 육아도 열심히 하는 사람이다. '진짜 힘들겠지' 싶으면서도 아기들은 너무 예쁘더라"며 출산을 원한다고 털어놨다. 
2008년 연예계에 정식으로 데뷔한 나비는 '잘된 일이야', '집에 안 갈래', '불치병' 등 다수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그는 첫째 임신 중이던 2020년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2022년에는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로 활동하며 '보고 싶었어', '눈을 감으면' 등의 곡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99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2,184
Yesterday 12,221
Max 12,221
Total 651,804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