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에 없는 키스신도 요구"..안은진♥장기용 "시작부터 키스" ('비서진')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대본에 없는 키스신도 요구"..안은진♥장기용 "시작부터 키스" ('비서진')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비서진’이 방송됐다.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주연으로 호흡을 맞추는 장기용과 안은진이 출연,  장기용은 선배 김광규, 이서진을 만나기 전 “지나가다가도 뵌 적이 없어 초면이라 설렌다”며 “비가 오니 첫사랑 만나는 기분이다”라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 전화를 걸어온 안은진과의 통화에서는 달콤한 ‘찐친 케미’를 뽐내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안은진은 새 드라마에 대해 “키스를 정말 많이 하는 드라마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김광규가 “대본에 없는 키스신을 직접 요청한 적 있느냐”고 묻자, 안은진은 “있다. 흐름을 보니까 키스신이 들어가면 더 좋을 것 같았다”며 “기용이한테도 괜찮겠냐고 물어봤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예상치 못한 대답에 출연진 모두 폭소를 터뜨렸다.
또한 ‘썸남녀와 술을 마시다 실수로 키스했다면 사과해야 할까?’라는 질문에는 장기용이 “그건 고백이다”고 답했고, 안은진도 “둘이 단둘이 술 마신 시점에서 이미 마음이 있는 거다”라며 의견을 같이했다. 이서진이 “취하면 남들 앞에서도 하지 않나?”라고 농담하자, 안은진은 “선배님 대체 어떤 삶을 사신 거냐”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차량 이동 중에도 서로의 머리카락을 챙겨주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현실 연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특히 “드라마에서 키스신이 몇 번이냐”는 질문에 “열 번 넘게 했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드라마 시작부터 했다"는 말에 이서진과 김광규눈 "‘키스는 괜히해서’ 회당 키스하는 것 가다, 이렇게 키스많이 하는 드라마 없을 것"이라며 놀라워했다
누리꾼들은 “케미가 미쳤다”, “이 정도면 진짜 사귀는 줄”, “드라마 제목이 현실 같네”, “이 조합 너무 잘 어울린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는 사랑과 이별, 오해와 진심이 뒤섞인 두 남녀의 달콤쌉쌀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소속사, 방송화면 캡쳐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0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680
Yesterday 11,815
Max 12,221
Total 662,115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