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김요한, 2년여 만에 활동 복귀 "오랜만에 무대 서니 굉장히 떨려" [ST현장]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87 조회
- 목록
본문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위아이 미니 8집 '원더랜드(Wonderlan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위아이 멤버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가 참석했다.
개인 활동으로 2년 4개월여 간 자리를 비운 김요한이 위아이 멤버로서 돌아왔다. 그는 2년여 만에 돌아온 소감에 대해 "오랜만에 무대 위에 서니 굉장히 떨린다. 오늘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요한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앨범과 쇼케이스 콘서트를 동시에 준비하다 보니 시간의 압박을 받긴 했는데, 오랜만에 멤버들과 춤추고 노래하니 즐거웠다. 준비한 걸 팬들, 대중분들께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리더 장대현은 "설레고 떨린다. 멤버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기대도 크다. 말 그대로 원더랜드로 만들어보도록 하겠다"고 했고, 유용하는 "안무랑 노래가 좋아서 빨리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 너무 설레서 잠을 못 잤다"며 미소를 지었다.
김동한은 "열심히 할 테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강석화는 "어떤 곡을 듣던 환상적인 기분이 느껴지도록 구성했다.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위아이 미니 8집 '원더랜드(Wonderland)'는 위아이가 지난 미니 7집 '더 필링스(The Feelings)' 발매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 곡 '홈(HOME)'은 지치고 힘든 순간에도 곁을 지켜주는 존재를 '집(Home)'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팬들에게 전하는 가장 따뜻한 위로이자 약속의 메시지를 품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