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김서연, 결국 안타까운 소식…"계류유산 판정, 소파술 후 요양 중" [전문]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로빈♥김서연, 결국 안타까운 소식…"계류유산 판정, 소파술 후 요양 중" [전문]

지난달 31일 로빈 데이아나, 김서연 부부가 운영하는 로부부 SNS 계정에 "결국 저희는 오늘 계류유산 판정을 받고 소파술을 하고 왔다. 기적이 생기길 바랐지만 너무 희박한 확률이었나보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 움직임이 거의 없는 걸 확인했고, 수술 잘 마치고 미역국 먹고 집에 와서 요양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들은 "속상하지 않다면 거짓말이지만, 관심과 응원 받은만큼 금방 힘내서 또 밝은 모습으로 꾸려나가도록 하겠다"라며 응원을 해준 대중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로빈과 김서연은 지난 5월 결혼했다. 최근 난임을 극복하고 자연 임신 소식을 전했으나 계류 유산을 겪었다. 
이하 로부부 글 전문.
안녕하세요 로부부에요.
속상하지만, 결국 저희는 오늘 계류유산 판정을 받고 소파술을 하고 왔어요. 많이 응원해주신 만큼 기적이 생기길 바랬지만, 너무 희박한 확률이었나봐요.
오늘 움직임이 거의 없는 걸 확인했고, 수술 잘 마치고 미역국 먹고 집에 와서 요양중이에요.
저희의 이야기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속상하지 않다면 거짓말이지만, 관심과 응원 받은만큼 금방 힘내서 또 밝은 모습으로 꾸려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와 같은 상황이셨던 분들의 격려와 응원에 많이 힘을 얻고 있어요.
이번에는 아쉽게 못 만났지만, 몸관리 열심히 해서 또 예쁜 우리 아기 만날 수 있게 긍정적으로 생각할게요.
한분 한분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90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4,730
Yesterday 14,162
Max 14,868
Total 758,722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