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오늘(10일) 컴백 기념 토크 라이브…♥러비티 함께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크래비티, 오늘(10일) 컴백 기념 토크 라이브…♥러비티 함께

그룹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크래비티는 컴백 토크 라이브를 통해 앨범 준비 과정이 담긴 생생한 근황을 공개한다.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의 뮤직비디오, 수록곡, 녹음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을 관통하는 주제인 '감각'을 활용해 오감과 관련된 콘텐츠를 진행할 계획이다. 과연 크래비티가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을 각각 어떤 콘텐츠에 녹여 더욱 다채로운 컴백 라이브를 장식할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번 라이브는 현장에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초대하는 형식이라 눈길을 끈다.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마주해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만큼, 풍성하고 유쾌한 라이브로 더욱 힘차게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정규 2집과 맞닿아 있는 하나의 이야기로, 단순히 곡을 더한 것이 아닌 더욱 입체적인 감정과 감각에 따라 설계돼 있다. 전 멤버가 곡 작업에 참여한 기존의 12개 트랙에 타이틀곡 'Lemonade Fever(레모네이드 피버)'를 비롯해 ‘OXYGEN(옥시즌)’, ‘Everyday(에브리데이)’가 더해져 각기 다른 결을 지닌 감정을 전개, 진한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타이틀곡 '레모네이드 피버'는 지금 현재 크래비티의 에너지를 가장 잘 담아낸 곡. 톡 쏘는 리듬과 펑키한 베이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어우러지는 생동감 넘치는 트랙으로 리스너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래비티의 정규 2집 에필로그 앨범인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2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0,975
Yesterday 11,208
Max 14,868
Total 866,162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