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플' 파생 그룹 이븐, 정식 그룹된다 "7인 완전체 활동은 확답 어려워"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01 조회
- 목록
본문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 파생된 프로젝트 그룹 이븐(EVNNE)이 정식 그룹이 된다.
케이타·박한빈·이정현·유승언·지윤서·문정현·박지후로 이루어진 7인조 그룹인 이븐이 앞으로도 '7인 완전체'로 활동할지는 미지수다.
젤리피쉬 측은 "세부적인 내용은 협의를 진행하고 있음에 따라 7인 완전체로서 활동에 대한 부분은 아직 확답을 드리지 못하는 점 엔브 여러분께 양해의 말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븐이라는 이름으로 함께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7명 멤버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남은 기간 동안 이븐의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글을 맺었다.
멤버 전원이 '보이즈 플래닛' 출연 경험이 있는 이븐은 2023년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타겟: 미'(Target: ME)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올해 '핫 메스'(HOT MESS)와 '러브 아넥도트'(LOVE ANECDOTE(S)) 등 두 장의 미니앨범을 내고 활동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사이트 :https://url.kr/b71afn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