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넥서스이엔엠과 전속계약!... 송지효와 ‘한솥밥’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수애, 넥서스이엔엠과 전속계약!... 송지효와 ‘한솥밥’

넥서스이엔엠은 10일 “수애 배우와 전속계약을 맺고, 앞으로 배우가 쌓아온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심도 깊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배우로서 받는 믿음과 사랑만큼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자 하는 본인의 의지를 실현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강조하며 수애의 연기 활동을 넘어선 가치 실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수애는 데뷔 이래 단아하고 우아한 이미지와 보는 이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2003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시작으로 영화 ‘심야의 FM’, ‘감기’, ‘상류사회’, 드라마 ‘공작도시’, ‘우리집에 사는 남자’, ‘가면’, ‘야왕’ 등 수많은 화제작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밀도 있는 감정 표현으로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그 결과 대종상, 청룡영화상, 부일영화상,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등 국내 주요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쓸며 명실상부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수애가 넥서스이엔엠을 새 둥지로 택한 배경에는 오랜 기간 함께해 온 매니저와의 깊은 신뢰와 인연이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넥서스이엔엠에는 송지효를 비롯해 정유진, 오경화, 이호원, 장동주 등 실력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59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3,915
Yesterday 10,977
Max 14,868
Total 870,079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