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원피스 입고 하체 노출 거울샷…"공돌이들아!" 분통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0 조회
- 목록
본문
배우 구혜선이 카이스트 방문 당시 공대생들에게 '과학자 가운'을 입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구혜선은 22일 자신의 SNS(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 "홍보차 샤랄라 옷 입고 갔더니…과학자 가운 입혀주시는 카이스트 공돌이들아!!!! (정말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구혜선은 'KAIST 로고'가 적힌 실험용 가운을 착용한 모습이다. 화보처럼 꾸미고 방문했으나 예상치 못한 상황에 가운을 덧입게 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 체중 감량으로 슬림해진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이날은 구혜선이 직접 특허를 낸 신개념 헤어롤 '구롤(GU ROLL)' 홍보 일정으로 진행됐다.
'구롤'은 기존 둥근 형태의 헤어롤을 재해석해 웨이브 몰드 구조에 실리콘 라미네이팅 기술을 적용한 고분자 복합소재 제품으로, 접고 펼치는 기능을 강화해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열이나 전기 없이도 형태를 복원하는 구조적 설계가 적용됐다.
구혜선은 최근 쇼핑 라이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 홍보에 나서고 있다.
한편 구혜선은 2020년 배우 안재현과 이혼 조정으로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 최근에는 "이혼이 콘텐츠처럼 소비된다"며 안재현을 겨냥한 글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