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피오 잇는 계보… JBJ 출신 권현빈, 오늘(24일) 해병대 입소 [RE:스타]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로이킴·피오 잇는 계보… JBJ 출신 권현빈, 오늘(24일) 해병대 입소 [RE:스타]

지난 23일 입대를 앞둔 권현빈은 개인 계정을 통해 직접 심경을 전했다.
권현빈은 글에서 "그간 많은 사랑과 은혜를 입었다. 이 은혜보다 더욱 성숙한 사람이 되어 천천히 갚아 나가도록 하겠다. 모두들 건강하고, 사랑 가득하고, 보람찬 날들이 되기를 기원하겠다"며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해병대원으로서 1년 반,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 동안 성실하게 책임감을 가지고 나라를 수호하고 오겠다"고 적으며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앞서 권현빈은 지난 2017년 엠넷의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같은 해 프로젝트 그룹 'JBJ'의 멤버로 활동을 시작했고, 팀 활동 종료 후인 지난 2019년에는 '비니(VINI)'라는 이름으로 솔로 아티스트 활동도 병행했다. 음악 활동을 기반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한 그는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 오며 배우로서의 행보도 다져 왔다.
가수·연기 활동을 병행해 온 그는 입대 전까지 스케줄을 마무리하며 군 복무 준비를 진행해 왔다. 팬들은 그의 건강한 복무와 안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권현빈은 24일 해병대 교육훈련단으로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 복무를 시작하며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된다. 소속사 측이나 본인은 별도의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78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0,371
Yesterday 10,769
Max 14,868
Total 1,035,784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