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오늘 '불후의 명곡' 출격…신곡 무대 방송 최초 공개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새 앨범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라이브 무대를 30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방송하는 ‘불후의 명곡’은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 1편으로 꾸며진다.

출연자 섭외부터 선곡까지 모든 것을 손수 준비한 임영웅은 최근 진행된 촬영 당시 ‘무지개’로 오프닝을 꾸몄다.

그는 ‘무지개’를 선곡한 이유에 대해 “데뷔 9주년을 맞이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지개’로 행복 에너지를 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후 임영웅은 따로 또 같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고, 신곡 ‘순간을 영원처럼’ 무대도 펼쳤다.

임영웅은 “‘불후의 명곡’에서 신곡을 처음 공개하려니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순간을 영원처럼’은 평범한 삶의 소중함과 일상의 아름다움을 담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제작진은 “임영웅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을 불러 큰 울림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한다.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이날과 9월 6일 2주에 걸쳐 방송한다. 이번 특집에는 이적, 린, 로이킴, 조째즈, 노브레인, 전종혁, 최유리 등이 함께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8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573
Yesterday 2,649
Max 14,868
Total 1,145,037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