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송중기X천우희, 죽음이라는 벽에 막힌 두 사람의 사랑…"우리 헤어지자" ('마이 유스')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112 조회
- 목록
본문
![[종합] 송중기X천우희, 죽음이라는 벽에 막힌 두 사람의 사랑…"우리 헤어지자" ('마이 유스')](https://img1.daumcdn.net/thumb/S1200x63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9/27/10asia/20250927082739784ivsw.jpg)
송중기가 병을 얻은 가운데 천우희에게 이별을 고해 눈물샘을 자극했다.지난 일 밤 8시 50분 방송된 JTBC '마이 유스'(연출 이상엽, 고혜진/극본 박시현)7회에서는 병을 얻은 선우해(송중기 분)가 성제연(천우희 분)에게 이별을 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방송에서 김필두(진경 분)는 성제연을 불러 남준호 영입 소식을 전하며 "굿 뉴스와 베드 뉴스가 있다"며 "굿 뉴스는 남준호(홍우진 분) 영입이 확정된 것"이라고 말했다. 성제연은 "정말 잘됐다"며 "오래 바라던 일이었잖냐"라며 기뻐했지만 곧 이어진 말에 충격을 받았다. 김필두가 "베드 뉴스는 네가 매니저 자리를 그만둬야 한다는 것"이라고 밝힌 것이다.황당한 성제연이 이유를 묻자 김필두는 "남준호 아내가 너를 지목했다"며 "이유는 모르겠다"라고 답했다. 이에 성제연은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라며 분노했지만 김필두는 "회사에는 남준호가 필요하다"며 "다른 부서로 자리를 옮겨라 매니저가 아니라면 넌 문제가 되지 않는다"라며 회유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