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속 다 비치는 시스루도 우아하게 소화..주걸륜도 "감사"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431 조회
- 목록
본문

로제는 27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allontonight @jimmyfallon”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대기실과 백스테이지에서 순백의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원피스에 풍성한 퍼프 소매와 화려한 비즈 장식이 더해져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블랙 스타킹과 하이힐을 매치해 로제만의 세련된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특히 대기실에서 편안히 앉아 있는 모습부터 무대 뒤에서 지미 팰런과 포옹하는 장면, 그리고 긴 드레스를 살짝 들어 올리고 복도를 걸어가는 모습까지, 세계적인 스타다운 아우라가 물씬 풍겼다.
로제는 이번 방송을 통해 특유의 감성과 라이브 실력을 다시 한번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했다.
또 로제는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에 이어 또 하나의 20억 뷰 뮤직 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그룹과 솔로로서 모두 20억 뷰 뮤직 비디오를 보유한 K팝 아티스트는 로제가 최초이자 유일하다.
/nyc@osen.co.kr [사진]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