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韓살이 33년 만에 사랑찾았다…오늘(28일) 한국인 ♥연인과 결혼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럭키, 韓살이 33년 만에 사랑찾았다…오늘(28일) 한국인 ♥연인과 결혼

럭키는 28일 모처에서 한국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럭키는 지난달 SNS를 통해 "1996년, 앞으로 어떤 여정이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 채 올라탄 한국행 비행기는 제 인생을 크게 바꾸어 놓았다. 오는 9월 28일 부부로서 새로운 여정을 함께 하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럭키는 결혼에 대해 "예비 신부는 수잔 덕분에 만나게 됐다"며 "6~7년 정도 알고 지냈고 올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결혼도 있지만 2세도 있다. 축하할 일이 두 가지다. 오빠와 아빠가 된다"고 알린 바 있다.
생후 100일에 한국에 와 한국 살이 33년차인 서울시 명예시민 럭키는 한국에서 사랑까지찾게 됐다. 그는 "성대한 결혼식을 할 것"이라며 "한국에서 결혼식을 하고 인도로 갈 것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인도 출신 럭키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JTBC '비정상회담'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한국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무역 사업도 병행 중인 그는 올 초 대한민국 영주권을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럭키는 결혼식 후 한국에서 신접 살림을 차리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4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3,170
Yesterday 4,181
Max 7,789
Total 480,646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