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삼양식품 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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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하이픈, 삼양식품 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K팝 보이그룹 기준) 코첼라 입성,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진행 등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미니 6집 <DESIRE : UNLEASH>로 데뷔 후 두 번째 더블 밀리언셀러 작품을 추가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삼양식품은 향후 엔하이픈과 함께 주요 해외 시장을 겨냥한 캠페인을 펼치며, MEP 브랜드의 글로벌 위상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지난달 27일에는 삼양식품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멤버들의 실루엣과 목소리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본격적인 캠페인 전임에도 불구하고 MEP 브랜드의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오픈 3일만에 20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어 1일에는 엔하이픈과 함께한 MEP 브랜드의 공식 메인 광고를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MEP이 보유하고 있는 맛의 포인트를 ‘Kick’으로 표현해 MEP 브랜드의 특징을 ‘Kicks In Every Bite’라는 슬로건으로 담아냈다. 또한, 엔하이픈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MEP 제품을 부각시키며, 동시에 각 멤버별 개성과 어우러지는 MEP의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향후 브랜드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브랜드 앰배서더 엔하이픈은 “MEP 브랜드는 제품마다 특색 있는 맛이 킥 포인트여서 굉장히 매력적”이라며 “MEP 브랜드를 알리는 첫번째 글로벌 앰배서더가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MEP 브랜드의 맛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엔하이픈과 함께 MEP 브랜드가 제2의 불닭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MEP은 지난해 말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로 K-푸드의 정수인 ‘매콤함’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적 매운맛에 감각적인 글로벌 풍미를 갖춰 전세계인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마라짬뽕, 갈릭쉬림프, 블랙페퍼치킨, 레드페퍼치킨실란트로 등 총 8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15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다.
newspring@sportsseoul.com

원문: 바로가기 (Da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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