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최장수 음악 예능 ‘히든싱어8’ 제작 확정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106 조회
- 목록
본문

‘히든싱어’ 8번째 시즌의 주인공이 될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JTBC 대표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가 3년 만에 시즌8 제작을 확정 짓고 모창 능력자 모집에 돌입한다고 10월 2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첫 시즌을 선보인 ‘히든싱어’는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들이 대결을 펼치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문세, 임재범, 이승환, 신승훈, 이소라, 양희은, 싸이, 엄정화, 아이유 등 84명의 최정상 가수들이 출연해 큰 사랑을 받으며 오랜 기간 꾸준한 화제를 모았다.
‘히든싱어8(연출 신영광)’은 방송에 앞서 원조 가수와 뛰어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창 능력자를 모집한다. 제작진은 이날 강산에, 강수지, 故 터틀맨(거북이), 김건모, 김동률, 故 김성재, 김장훈, 김조한, 김준수, 김창완, 김현정, 나얼, 다비치(강민경, 이해리), 영케이(데이식스), 로제, 김민석(멜로망스), 박명수, 박지윤, 박효신, 서태지, 성시경, 심수봉, 아이유, 악뮤(이수현, 이찬혁), 양파, 옥주현, 故 유재하, 윤미래, 윤하, 이승기, 이승철, 이정현, 이지혜, 이효리, 임영웅, 장기하, 장나라, 정인, 제니, 조수미, 조용필, 지드래곤, 최백호, 탁재훈, 태양, 태연, 폴킴, 하현우, 효린, 권정열(10CM)을 포함한 화려한 모집 리스트도 공개했다.
공개된 원조 가수 예상 라인업에는 강산에, 김창완, 조수미, 나얼, 이효리 등 이름만 들어도 마음을 설레게 하는 리빙 레전드와 더불어, ‘히든싱어1’ 첫 회의 주인공 성시경과 최연소 원조 가수 아이유가 다시 한번 이름을 올려 10여 년 만의 리매치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시즌2 故 김광석, 시즌4 故 신해철, 시즌7 故 김현식 편에 이어서 이번 시즌에는 故 김성재, 故 터틀맨(거북이), 故 유재하의 이름이 모집 가수 명단에 올라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추모의 자리가 마련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히든싱어8’ 제작진은 “벌써 8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시즌8에서는 더욱 다채롭고 폭넓은 세대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만들어낼 예측 불가의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히든싱어8’에 참여를 희망하는 모창 능력자는 ‘히든싱어8’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뉴스엔 배효주 h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