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컨디션 난조로 라디오 생방송 불참… 엄지인 긴급 투입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13 조회
- 목록
본문

코미디언 이은지가 건강 문제로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했다. 이에 KBS 아나운서인 엄지인이 이은지의 빈자리를 채웠다.
8일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제작진은 공식입장을 통해 "'은지네 편집숍 OMG' 코너는 DJ의 건강상 이유로 이날 하루 쉬어간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갑작스러운 공지 죄송하며 청취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라면서 엄지인의 진행을 알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은지는 이날 하루만 불참, 오는 9일부터 다시 복귀한다.
생방송 직전 투입된 것으로 전해진 엄지인 아나운서는 "낯선 목소리에 많이 놀라셨을 거 같다"라면서 "이은지씨가 컨디션 이슈로 인해서 자리를 비웠다. 나갈 때 모습 보니 식은땀 나는 걸 보니 제가 다 걱정이 된다"라고 말해 청취자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이와 관련, 이은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지에 "이은지가 컨디션 난조로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하게 됐다. 라디오 외 일정들 역시 9일부터 정상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은지는 지난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의 '코빅열차' 코너로 데뷔해 '뿅뿅 지구오락실' 시리즈,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대결 팽봉팽봉' 등에 출연했다. 2023년 4월부터 '가요광장'의 DJ로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