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강렬 붉은 아우라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컴백’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강렬 붉은 아우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10월 9일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신보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0월 24일 새 미니 앨범 'LXVE to DEATH'(러브 투 데스)를 발매한다. 앞서 JYP는 공식 SNS 채널에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의 개인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10월 9일 정오에는 단체 티저 이미지 2종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섯 멤버는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풍겼다. 또 다른 포토에서는 서로 뒤엉켜 있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컴백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올해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활약을 펼치며 '공연 강자'입지를 굳히고 있다. 지난 7월 'Xdinary Heroes Summer Special < The Xcape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서머 스페셜 < 더 엑스케이프 >) 단독 공연을 비롯해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열린 세계적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에도 첫 출격했다. 오는 11월 21일~23일에는 서울에서 월드투어 'Xdinary Heroes World Tour' 피날레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3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4,644
Yesterday 4,390
Max 7,789
Total 538,486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