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훈, '열애설' 송혜교와 투샷 공개…"아내도 물어봐"(커피 시키신 분?)[종합]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창훈, '열애설' 송혜교와 투샷 공개…"아내도 물어봐"(커피 시키신 분?)[종합]

9일 방송된 tvN STORY 추석 특집 '신동엽의 커피 시키신 분? 순풍 패밀리'에서는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 주역들이 25년 만에 뭉쳤다.
이날 방송에서 순풍패밀리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신동엽은 "미달이랑 의찬이는 아냐? 창훈이 형님 인기가 어마어마했다. 그때 송혜교 씨와도 스캔들이 났었다"라며 이창훈과 송혜교의 스캔들을 언급했다.
'순풍 산부인과'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진 김풍도 "짚고 넘어가야 한다. 제가 너무 궁금했다"라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또 그는 "이 얘기를 장가가자마자 아내가 친구들을 집에 초대했는데 '여보 진짜 송혜교랑 사귀었냐?'라고 묻더라, '아내인데 네가 물어볼 건 아니지 않냐?'라고 하니까 사귀었나 안 사귀었나 내기를 걸었다더라. 실존 인물한테 사실을 들어보자고 한 거다"라며 아내도 진실을 궁금해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나님 앞에 맹세하라고 하니까 '아니다. 그 당시에 우리 드라마가 너무 잘 되다 보니까 포장이 된 거다'라고 설명했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아내 분한테는 그렇게 답하지만 다른 데서 물어보먄 (송혜교가) 월드 스타니까 '편하게 생각해라'라고 하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풍은 이창훈에게 "혹시 그때 당시에 송혜교 씨와 같이 찍은 사진은 없냐?"라고 물었다. 이창훈은 "그래서 갖고 왔다. '순풍산부인과'를 제가 1년 3개월 촬영했는데 사진을 딱 1장 찍었더라. 누가 찍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혜교랑 촬영 중간에 찍었다"라며 당시 송혜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신동엽은 "그때는 휴대전화를 사진 찍는 게 없었다"라며 사진이 남아 있다는 것에 감탄했다. 또 사진을 확인한 신동엽은 "사귀었네, 사귀었어"라며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78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2,759
Yesterday 5,079
Max 7,789
Total 541,680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