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꼭 다시 만나고 싶은 배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꼭 다시 만나고 싶은 배우"

'우주메리미' 최우식과 정소민이 환상의 호흡을 예고했다.
1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극본 이하나·연출 송현욱)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송현욱 PD와 배우 최우식, 정소민, 배나라, 신슬기, 서범준이 참석했다. MC는 박경림이 맡았다.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위장 신혼부부의 로맨스가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최우식은 "호흡이 정말 잘 맞는 배우가 정소민이더라. 꼭 또 한 번 만나고 싶은 배우였다. 호흡이 너무 좋더라. 장르가 밝고 우당탕탕하는 포인트가 아주 많았다. 대본에 없는 부분을 채워가는 재미도 쏠쏠했다. 가끔 생각하지도 못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기도 했다.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정소민 역시 "한 작품에서 이렇게 좋은 호흡과 케미스트리를 느낀 게 신기할 정도였다. 꼭 다른 작품을 또 한 번 함께 하고 싶다"고 화답했다.
한편 '우주메리미'에서는 최우식이 대한민국 최초의 제과점 명순당의 4세 김우주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선다. 또한 정소민은 전매특허 러블리 코믹 연기로 가짜 남편을 구해야 하는 처지에 놓인 예비신부 유메리를 사랑스럽게 그려낸다.
이에 더해 위장 신혼부부 우주메리의 감시자 백상현 역의 배나라, 짝사랑 전문 우주의 소울메이트 윤진경 역의 신슬기, 적반하장의 끝판왕인 메리의 전 약혼자 김우주 역의 서범준 등 이 열연할 예정이다.
'우주메리미'는 10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고대현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4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4,726
Yesterday 5,079
Max 7,789
Total 543,647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