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곽튜브 결혼식 참석…독보적 비주얼에 '민폐 하객' 등극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BTS 진, 곽튜브 결혼식 참석…독보적 비주얼에 '민폐 하객' 등극

곽튜브는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한 호텔에서 5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곽튜브의 예비신부는 지방 공무원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임신 중이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했으며 비공개로 진행했다.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 축사는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가 맡았고, 축가는 여성듀오 다비치가 불렀다.
결혼식을 앞두고 14kg을 감량한 곽튜브는 깔끔한 턱시도를 입고 한층 슬림해진 핏을 자랑했다.
곽튜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수많은 하객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 류현경은 "곽 장가가는 날. 만세!!"라며 곽튜브의 손을 잡고 두 팔을 번쩍 들어올리는 영상을 공개했고, 개그맨 이용주는 "눈물의 여왕"이라고, 유튜버 겸 방송인 풍자는 "곽 결혼 축"이라며 수줍은 미소를 띈 신랑 곽튜브의 모습을 포착했다. 또 스포츠 해설가 박문성은 "행복하길"이라고 결혼을 축복했다.
이외에도 공개된 하객 사진에 따르면, 그룹 방탄소년단 진,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 배우 이준,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 배우 강기영, 개그맨 정재형, 유튜버 궤도, 셰프 권성준(나폴리 맛피아), 웹툰작가 주호민 등이 참석했다.
한편 곽튜브는 당초 내년 5월 결혼식을 계획했으나, 예비신부의 임신 소식을 듣고 일정을 앞당겼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9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392
Yesterday 4,998
Max 7,789
Total 550,603
알림 0